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5.24 영린이(영어 어린이) 탈출 프로젝트 시작!(feat.시원스쿨)

일상

by 토리부부 2020. 5. 27. 21:12

본문

안녕하세요. 밤토리 입니다~^^.

요즘 모든면에서 의욕이 앞서고 있는 시기인데요...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일단 물 들어왔을때 노 젓는다는 심정으로 이번에는 영어회화 공부를 해볼까 합니다!!

초등 6년, 중고등 6년, 대학 4년, 직장 8년... 정규 교육과정과 직장에 들어가면 TV나 드라마 처럼 영어를 잘하게 되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현실은 벙어리 ㅜㅜ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영어회화 공부를 해볼까 해요. 오프라인 회화학원도 다녀보고, 전화영어도 해봤지만 한두달 하면 열정이 시들시들~ 그리고 실력이 느는지도 잘 모르겠더 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고민고민 하던중, '신사임당' 유튜브에 나오신 이시원 영어강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면서 다시 의욕이 불끈불끈!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닷컴' 이 광고는 많이 들었었는데, 나는 왕초보가 아니야.. 이런 마음으로 홈페이지 한번 가본적이 없었는데.ㅎㅎ

자료출처 : 신사임당 유튜브

동영상 강의 1년 수강권을 끊었습니다!ㅎㅎ 여기는 강의별로 선택해서 수강은 못하고 무조건 전체강의 수강이더군요... 이게 시원스쿨이 돈 잘버는 비결인가봐요..ㅎㅎ

자료출처 : 시원스쿨

강의수가 무려무려 3741강.....wow! 어마어마 하네요.ㅎㅎ

자료출처 : 시원스쿨 강의화면

다른강의는 아직 안들어 봐서 모르겠는데, 가장 기본인 '기초영어말하기' 강의를 들어보니 일반적인 강의실이 아닌 조금 특이한 형태의 강의실에서 수강생들과 같이 호흡하며 강의가 이뤄졌습니다.

인터넷 강의라고 했을때 그냥 강사한명 띨렁 나와서 혼자 주저리주저리 할줄 알았는데, 꼭 방송처럼 방청객(수강생)도 있고 ~ 이시원 강사님이 말하는거 같이 따라하다 보니 강의하나(약 20분)가 금새 끝났습니다.ㅎㅎ

자료출처 : 시원스쿨

강의가 워낙 많아서 1년안에 다 들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ㅎㅎ 앞으로 집에서 설거지 할때, 청소할때, 출퇴근할때 틈틈히 틀어놓고 따라서 읽어볼까 합니다! 일단 처음이라 그런지 몰라도 재밌네요! ㅎㅎ

한달정도 꾸준히 해보고 후기 올릴게요! 즐거운 주말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