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함께한 2박3일 속초여행!(feat.롯데리조트속초)

일상

by 토리부부 2021. 2. 5. 23:45

본문

안녕하세요.밤토리 입니다^^

작년 7월 아이가 태어나고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못갔었는 아내, 아이와 함께 첫 가족여행을 속초로 다녀왔어요^^

자료출처 : 토리부부

속초는 아내랑 자주 여행오는 편인데, 롯데리조트는 처음!

자료출처 : 토리부부

건축한지 얼마안되서 실내도 깔끔하고, 위치가 언덕에 있어서 '바다뷰'가 정말 끝내줍니다 ㅎㅎ

자료출처 : 토리부부

앞쪽으로 나오면 바다 산책길이 있는데 잘 정비가 되어 있어서, 바닷바람 쐬기 좋습니다!

자료출처 : 토리부부

조금만 내려와도 파도가 철썩철썩,

동해바다는 정말 언제봐도 깊고 이쁘네요^^

자료출처 : 토리부부

아내랑, 아이와 함께한 2박 3일 여행~

처음에는 걱정도 많았는데 한번 해보니 자신감이 생기네요!! ㅎㅎ

여름에는 돌맞이 '제주도 여행'을 가볼까 합니다 ㅎㅎ.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